지부안내 Introduction

isakorea

  지부구성 Organization 

 


국제자동제어협회(ISA) 한국지부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국제자동제어협회(ISA)는 잘 알려진 바와 같이 계측제어 및 자동제어 기술인이 함께 모여 활동하는 곳으로서 ISA의 모든 활동은 지부(Section)를 통하여 회원들의 역동적인 참여와 역할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국제자동제어협회(ISA)가 추구하고 있는 인류 공영을 위한 산업 발전에는 각국 나라 개개의 산업발전을 매우 소중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모든 기술이 전 세계각국 간에 서로 이해되고 공유되어야 하는 세계화 시대에 서 있으며, 매일매일 빠르게 변화되는 첨단 기술정보를 선도하고 평가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응용하는 일에 더욱 더 활발한 참여가 요구되는 시점에 와 있습니다.

1997년 11월
ISA 이사회의 승인에 따라 설립된 ISA 한국지부가 국가간의 치열한 기술과 정보의 싸움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기술인이 육성될 수 있는 정보 공유의 장소가 되어 국내 회원을 비롯한 관련 기술인들이 최첨단 기술정보를 신속하게 접하고 세계 기술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대 합니다.

ISA 한국지부는 산업전반의 프로세스 및 공장의 자동제어와 관련된 기술표준과 이론을 발굴하고 이를 널리 알리어 국내 산업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업기술 향상을 통하여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과 더불어 한국내의 전문기술단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바랍니다.


2011년 7월 

 

ISA 한국지부장   김   종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