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 Magazines are available

 

for everyone involved in measurement, control and automation in the process



ISA회원을 위한 기술잡지가 정기적으로 간행되고 있습니다. 회원은 ISA Homepage에서 On-Line으로 볼 수 있습니다. 국내 회원은 아래 본문란의 검색으로 일부 번역된 내용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Now, ISA Magazines are available On-Line for Members. CLICK  ISA Homepage on left for more details.
 

InTech지는 ISA 학회지이며 매월 전세계 50,000여명의 회원에게 무상으로 발송 되고 있는 계측제어 기술자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잡지입니다.
국내회원중 잡지를 받지 못하고 회원은 지부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부등록 회원은 기사의 번역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Control Platforms
은 제어시스템의 향후 기술 추이와 신 기술의 개발 현황 및 그 영향을 중점적으로 게재하는 잡지 이며 별도 구독을 신청한 회원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product


Product Focus
은 산업용 컴퓨터에 시스템과 관련되는 각종 부품이나 부속기기등 최신 제품을 종합적으로 소개, 설명하는 분야로서 월간지에 통합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Motion Control
은 현장제어기등 구동기기 제어시스템 개발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신기술 및 신제품등을 소개하는 분야로서 월간지에 통합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motion

industry

Industrial Computing은 각종 제조산업에서 응용되고 있는 컴퓨터 기술의 변혁이나 신기술 그리고 최신 뉴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면서 월간지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2000, ISA-Seoul Korea Sec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