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 /  ERP on the Web - MES / ERP 관련
 

 국내

자동제어시스템공학기술논문

Information Center for Automation-Electrical Technology

한국 과학기술재단 지정 연구센터인 자동화전기기술연구정보센터에서 제공하는있는 대학 및 연구소의 각종 자동제어 이론과 응용에 관한 학술논문과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있다.

ERP 주제모음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for CIO

디지탈 경영을 위한 정보잡지인 CIO Korea에서 제공하는 지식경영.관리, 리엔지니어링, 데이타베이스마케팅, 아웃소싱, 인터넷등 다양한 기사중에서 ERP 관련주제를 모아놓은 페이지 이다.

 추가 SITE 등록이나 추천에 관한 e-Mail 을 기다립니다

 

 

해외 

MES 실현에 대한 고찰

Considerations for MES Implementation

반도체 FabTech95년 5월에 게재된 기사와 관련 Software Link

ERP-ASSIST

ERP Assist

ERP-ASSIST는 기업운영계획에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BookMark로 사용될수 있는 정보와 Link를 제공하며 SAP, Oracle, Baan 및 PeopleSoft와 같이 널리 사용되는 시스템 세계로 직접 연결될수 있다. ERP 실현이나 ERP 시스템 유지에 관한 질문에 대하여 여러 ERP 전문가들의 조언이나 현황을 알수 있는 일반인을 위한 포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회사의 소프트웨어, 기술 정보, 교육, consulting 회사, 직원모집 기타 SAP 자원등에 관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ERP SuperSite

ERP SuperSite

MES/ERP에 관한 수많은 정보를 담고 있으며 각 공급자의 관련정보를 정리, 분류하여 방문자의 선택에 따라 관련기술이나 소식등을 빠르게 비교 점검할수 있도록 하고 있다.

생산기법소프트웨어

Manufacturing Execution Software

Manufacturing Marketplace에 게재된 MES관련 기사

국제 MESA 

MESA International

비영리 무역협력기구로서 현대 제조회사에서 요구되는 MES 관련기술과 삼품의 보급확대를 위한 관련업체들의 공식 Site이다.

MRP

MRP: Manufacturing Resource Planning

ERP 방법론과 MRP의 개요 및 관련 온라인 LINK를 제공하고있다

 Copyright ⓒ 2000, ISA-Seoul Korea Sec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