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Times in Control on the Web - 실 시간제어
 

 국내

선정된 SITE가 없습니다. (이 항목 SITE 등록이나 추천은 e-Mail 바랍니다.)

 

 

해외 

ACE  프로젝트 

Adaptive Communication Environment (ACE) Project

Adaptive Communication Environment (ACE)는 현재의 통신 Software의 Code Design Pattern에 응용하는 객체지향(OO) Framework 로 자유로이 적용할 수 있는 무료 공개자료이다.

IEEE-CS TC-RTS 홈페이지 

 IEEE-CS TC-RTS Home Page

IEEE Computer 학회의 홈페이지로서 실시간 시스템(IEEE-CS TC-RTS) 기술위원회의 활동과 실시간 시스템에 관련된 여러 Site Link를 제공하고 있다.

MS Windows CE에서의 실시간 시스 

 Real Time Systems with Microsoft Windows CE

리얼 타임 시스템의 Windows CE에서의 구현에 대한 Microsoft사의 소개로서 시스템 기술자에게 유용한 자료가 될 수있다.

실 웅용을 위한 실 시간

 Real-Time for the Real World

E.Douglas Jensen 개인이 주로 관리하고 있는 사이트로 실 시간 Computing에 관한 정보를 다루고 있다.

실 시간 Linux  

 Real-time Linux

실 시간 Linux에 관련된 기사

TAO 프로젝트  

 TAO Project

TAO는 Washington 대학의 분산 오브젝트Computing 그룹이 개발한 고성능의 실시간 ORB로서 이 TAO는 OS I/O 서브시스템의 CORBA 미들웨어, 통신 프로토콜 및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들이 통합한 ATM 네트워크상에서 엔드 투 엔드의 기능을 보증하는 최초의 실 시간 ORB end system이다.

CORBA 무료 페이지 

 The Free CORBA Page

CORBA를 알고 있는 사람이 매우 좋아할 무료 정보 종합Site로서 CORBA가 프로그램과 computers 사이의 통신을 어떨게 용이하게 달성하는가를 좀더 확실히 알 수 있는 수 많은 Site의 정보를 상세히 알려주고 있다. 초보자는 OMG 홈페이지인 http://www.omg.org/에 접속하는 것이 좋다.

Copyright ⓒ 2000, ISA-Seoul Korea Sec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