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 is working-

isa-training

for the World Industry & Members,

ISA Magazine


 ISA는 이런 일을 합니다.  각 부분 상세한 자료는 ISA Homepage에서 볼수 있습니다. 

ISA(International Society of Automation)1943년 출범된 제어 관련 산업 분야의 기술을 연구하는 국제적인 기구입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적용되고 있는 계측제어 관련 표준규격의 제정이나 관련기술의 발굴.보급을 통하여 전 산업에 첨단 제어기술이 응용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지역별로 세계 여러 곳을 13개의 지역으로 나누어 각 지역별로 지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ISA 한국 지부는 일본 지부과 미 서부지역의 ARIZONA 및 CALIFORNIA 지부와 함께 11지역 (11 District)에 포함됩니다.



활동기구
Organization 

 


회원을 중심으로
22개의 기술부서가 구성되어 전문분야별로 기술정보의 교류와 개발이 이루어 지고 있으며.  회원은 소속지부와 함께 최소 2개의 기술부서(Technical Division)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술표준규격제정
Standards

 


ISA는 각종 기술 분야에 대하여 140 이상의 표준화규격을 제정하였습니다. 표준위원회에서는 표준심사 및 예비심사 위원회를 두어 전 세계 4,000인 이상의 전문가가 함께 참여하여 규격을 제정하고 있습니다. 모든 ISA의 표준위원회 활동(Standard and Practice)은 심사와 합의가 이루어진 단계에서 널리 공개되고 일반에 배포하고 있습니다.


전문기술관련 출판  
BOOKS,  SOFTWARE & TECHNICAL TRANSACTIONS

 


현재 300여종의 각 분야의 전문 기술 서적, 기술표준규격집 및 종합 기술논문집등 을 발간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교육용 교재 발간
EDUCATION & TRAINING TOOLS

 


Video Tape 및 LDP등과 같이 멀티미디어를 이용한 각종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기술자들의 교육을 위한 교육교재를 약 70여종 개발하여 현장에서의 활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시회 및 기술세미나
ISA-EXPO,TECH & Interkama - ISA

 


격년제로 제품전시회 (
ISA-EXPO)와 기술전시회(ISA-TECH)를 개최하여 참관인 50,000여명에 달하는 세계최대의 계측제어관련 행사를 열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계측제어협회(KICA)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전시회에 '한국관'을 마련하여 국내상품의 해외시장 진출에 협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1999년 및 2002년에는 유럽 연합과 세계각국 기관과의 공동참여로 세계 기술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2000, ISA-Seoul Korea Section All Rights Reserved